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움이 된 아이패치 추천 아이크림보다 주름관리에
    카테고리 없음 2022. 6. 13. 18:52

     

    아이크림 추천 제품보다 더 좋았던 아이패치 리뷰

    어려서부터 눈으로 웃는 버릇이 있어서 그런지 늘 눈가 주름을 잡고 살았습니다.

    근데 어렸을 때는 눈가에 주름이 있는 게 매력적이라고 느꼈는데 나이가 많다. 보면 더 늙어 보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없거든요.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눈가의 주름은 저의 콤플렉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워낙 오래전부터 생긴 주름이라 단기간에 잡는 건 불가능하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케어해주면 조금씩 나아지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관리해보려고 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아이크림을 써보고 그 외 제품도 써보면서 정착해서 사용하는 아이패치 제품을 드디어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성분 확인은 필수였습니다. 다양한 제품 유형은 사용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정말 많이 써봤지만 결국 가성비가 좋기도 해야 꾸준히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품을 고를 때 가성비도 비교선상에 놓고 살펴봤습니다.

    비싸고 좋은 제품은 얼마든지 있겠지만 성분, 사용감,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제품을 찾기는 어려울 테니까요.

    다행히 요즘은 정말 다양한 타입으로 제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사용하고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당연히 처음 접한 것은 아이크림이지만 그 밖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훨씬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사용하게 된 것이 지금 매일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이 아이패치입니다.

    아이크림 추천 상품도 꽤 많지만 지금 추천하는 아이패치는 훨씬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 주름을 만들어내는 것을 줄일 수 있어 지금 상태를 유지시킬 수도 있고 주름 관리에 도움이 된다. 할 수 있어요.

    크림은 어쨌든 손으로 두드리거나 마사지하고 흡수시키는 행동을 필요로 하잖아요.

    하지만 패치 제품을 사용하면 손으로 흡수시킬 필요 없이 그냥 눈가에 살짝 얹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크림보다 패치 타입을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얇은 시트지가 아니기 때문에 눈가에 붙여도 흘러나오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하이드로겔 패치이기 때문에 에센스와 유효성분이 피부 속에 스며들면 두꺼웠던 것이 서서히 얇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얇아졌을 때 빼면 그 쾌감을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패치 속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골드 성분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탄력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기도 해서 탄력이 필요한 제 피부에는 좋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밀착력도 좋아서 붙이고 있는 20분~30분간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라 케어하기가 쉬웠습니다.

    골드 성분과 함께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심 성분부터 알란토인, 판테놀 성분 등 수분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가득합니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이 19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그 어느 곳보다 탄력관리에 도움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눈가뿐만 아니라 팔자주름에도 붙었기 때문에 주름에 관해 걱정되는 부분을 집중 관리하기에 좋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일 기초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지만, 왜 팩을 한 다음날이 되면 피부질이 바뀌지요.

    그 팩은 주름이 많이 생기는 눈가, 팔자주름에 부담없이 데일리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쿨링감이 있어 열감 진정에도 도움이 되고 밀착감도 훨씬 좋아져 더욱 편하게 피부관리를 해줍니다.

    눈가와 팔자주름 등의 굴곡진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넓은 부위도 있습니다.

    어느 쪽으로 가도 상관 없기 때문에 매일 다른 방향으로 돌리면서 붙이고 있습니다.

    눈가 주름살은 너무 오래돼서 쉽게 잡히지 않기 때문에 기대를 크게 하지 않는 대신 운명이나 이름 주름살은 생기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관리해준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구김은 늦지 않게 관리하는 게 정말 중요하잖아요.

    눈가를 관리하면서 함께 다른 부위도 사전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좋은 것인지 모르겠네요.

    아이패치도 종류가 정말 많네요.두께와 밀착감, 성분 등을 확인해보면 이렇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가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밀착력이 강하고 움직이기 편해서 붙이고 있는 30분간 다른 일을 해서 너무 좋고 하이드로겔이 얇아지는 것은 비싼 팩으로만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가성비 양호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 피부관리인 만큼 가랑비에 속옷이 젖도록 그렇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분명히 우리 연령대보다 주름이 덜 보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이크림 대신 사용한 아이패치 덕분에 최근 제 피부는 성수기를 향해 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패치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눈가보다 훨씬 많은 면적에 닿거든요. 팔자 주름이나 이마 주름을 관리할 때는 거의 얼굴 전체에 팩을 하고 있는 것과 같기 때문에 피부결 자체가 꿀 피부가 되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콜라겐이 감소하는 나이이기 때문에 앞으로 계속 꾸준히 케어를 해야 합니다.

    정말 편하게 주름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얼마나 편해도 좋을지 모르겠네요.데일리로 쓰기에 부담도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아요. ^^

     

    ] - 오늘의 빛나는 완성 Snpsnpmall.net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